본문 바로가기

Fashion

꼼데가르송 가디건 가격??구매대행 이용!



꼼데가르송 가디건 구매대행/

부드러운 울가디건 





꼼데가르송은 몇년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아는

브랜드가 되었는데요 





특히 간절히가 되면서 가디건 브랜드를 많이

찾는데요 그중에서도 단연 꼼데 가디건이

아닐까 싶네요 




100%울로 되어있어서 

꼭 드라이클리닝을 해줘야합니다.

잘 세탁했다간 버릴수 있어요 




가격대는 38만원대정도로 비싸며 

보통 구매대행을 많이 이용하는거 같네요

아니면 위즈위드에서 저렴할때 구매하면 굿!!





알렉사청이 입은 가디건이 히트치면서 

많이 사람들이 찾고 있네요 ~

브이넥이 아닌 라운드넥으로 좀더 

큐티한 이미지를 줄수 있네요 





코디는 빈티지나 가볍게 청바지랑 입어도

예쁘게 연출할수 있겠어요 

사이즈같은 경우는 잘알아보거나 

사이트에 문의하는게 제일 정확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