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토리버치 엘라토트 가방 가격) 쇼퍼백 추천

Tory burch ella tote


토리버치 엘라토트




신상은 아니지만 이번에도 인기있을 쇼퍼백을 포스팅해봅니다.

작년에도 인기있던 토리버치 엘라토트 백입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는 bags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요즘 젊은 주부들의 아이 기저귀가방으로도 제격이라는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인지 많이 들고 다니며 가볍게 들기 딱이거 같네요 !!



이건 미니 사이즈로 나왔는데요 

라지 사이즈도 따로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거같네요 !!

물론 구매를 할때 저렴하게 공구를 이용하거나 면서점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네요

하지만 정품을 꼭 인증 받고 싶으시다면 매장에서 구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가끔 패밀리 세일할때 저렴하게 득템하는 경우도 있죠 ~

그건 어떻게 알아보고 사는지가 중요한거 같네요 !!





애나멜과 컨버스가 어우러져 매치가 되며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겠죠 

토리버찌 플랫도 인기가 많으며 백팩도 요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작년인가 브랜드상도 수상했다는 말을 들은거 같네요 

큰 브랜드도 아니며 5년정도 된 토리버치가 이렇게 클수있는 이유가 뭘까요 ^^




정말 신기할정도 이지만 디자인도 이쁘고 

마케팅도 잘해줬지 떄문이겠쬬 ?^^

tory burch flat robinson 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