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셀린느 트라페제 가방 가격

 


오늘은 상쾌한 석가탄신일인데요 ~

직장인들은 피곤을 덜고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는데요 +_+ㅋㅋ

전 그래도 포슷을 멈추지 않고 셀린느 트라페제 가방에 대해 정보를 수집해 보았습니다.

요즘 대세백이며 색상 세가지 색상 매치도 매력돋는 셀린 가방

전 5년 전에 면세점을 갔을때 셀린느 매장을 들어가 보지도 않을 정도로 

나의 관점에서 예쁜지 않고 좀 촌스러운 브랜드라고 생각했어요....ㅠㅠ

하지만 피비파일러 2009년에 셀린느로 다시 내 마음이 바뀌게 된다.

 


2013년 셀린느 트라페제 디자인들인데요 역시나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백이네요  

모던함과 클래식하면서 여성스러움까지 놓치지 않는 명품가방이죠 ~

 

전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어울리는 백이라는 생각도 들기도 해요 ㅋㅋ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요 

가격대는 대량 270-350선 하는걸로 알고 있답니다.ㅠㅠ

사실 살인적인 가격대이죠 ㅋㅋㅋ

하지만 가방을 사랑하는 여성분들은 아낌없이 살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백화점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좀더 저렴하게 사기 위해 

면세점, 그나라 매장에서 사시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Celine Trapeze bag 이 색상이 저한테는 제일 맘에 드는데요 이건 2013껀아니지만 말이죠 ㅋㅋ

사실 고소영셀린느 가방으로 유명한 러기지백덕에 국내에 일반사람들도 다 알고 있다죠 +_+ㅋㅋ

공항패션에서 선보여 너무너무 예뻤던 그 >_<

하지만 백이 다 이쁘다 어울리는건 아니죠 

자신에게 맞는 백을 드는것이 중요하니까요

이상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