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쿠론 스테파니백 M 가격 착용샷 쿠론세일:D





쿠론 스테파니백 M 가격 착용샷 쿠론세일 :D



저의 데일리백이 되어버릴 쿠론 스테파니백에 대해 올려볼까하는데요

차분한 스타일에 새미캐쥬얼가지 커버하는 백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전 블루와 그레이색이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우선 백화점에 가서 착용해보고 저한테 어울리는 그레이를 겟!!!

원래는 사이즈가 라지와 작은 사이즈로 나눠져 있어서 애매한 경우가 많았어요 





라지는 크기가 커서 키가 큰 언니들에게 어울렸거든요 ~

M사이즈가 나오고 나서 전 구매했는데요 ~

BREE의 키는 163으로 M사이즈가 딱이더라구요 !!

가로는 33cm, 세로는 23에 핸들길이는 12cm예요





왔을때 바로 찍었던 사진이구요 !!!

정말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쿠론 스테파니백 !!!




들고 다니기도 하지만 스트랩끈을 연결해서 숄더백으로도 연출할수 있는 재치있는 스테파니백 !!

내부도 깔끔하게 해놨으며 포켓도 있어 핸드폰을 넣고 다니기 딱이랍니다.




가격은 할인을 받지않으면 525,000원인데요

좀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할인을 받으면 제법 저렴하게 살수도 있어요 

그러니 할인기간을 잘 알압고 사시면 좋아요 ^^



그리고 전 쿠론에 좋은 이미지를 받은것이 국내 디자이너가 했다는점과 

제가 산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앞면 가죽에 큰 스크레치가 나서 못들정도 였는데

문의하니까 AS로 감쪽같이 됬으며 꼭 새 가방처럼 포장되어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살짝은 티가 나지만 못들정도가 아니라 잘 들고 다니고 있어요 ^^



그래서 인지 더욱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되었어요 ^__^
쿠론 더욱 퀼리티있는 국내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면 하고 

지금도 퀼리티있는 모던스타일의 백 디자인이 나와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거 같아요 !!



다른 백도 너무너무 사고 싶어서 눈여겨 보고 있답니다.

나중에 여유가 된다고 또 구매 고고 +_+ㅋㅋㅋ

지름신이 올듯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