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자라 세일기간 /ZARA 매장은??







자라 세일기간/ZARA 매장은 ??





자라는 스파오 브랜드로는 비싼가격인거 아시죠?

특히 한국에는 더욱 비싼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이나 이런 부분들이 이쁘기

때문에 안살수가 없는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역시 룩북을 보니 너무 이쁘네요 

모던하면서 클래식하면서 말이죠.





세일기간은 여름에는 6월27일이고 

겨울에는 12월27일입니다.





세일매장도 있지만 그렇게 좋은 물건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기간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조금만 늦어도 xs,s,m 사이즈는 

금방 빠지니 꼭 빨리 특템해야한다.





이번 컨셉이 너무 좋네요 





밑에 에스틱 원피스도 너무 이쁘네요 

역시나 모델언니들이 입어서 일까요 ?





무스탕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





자라는 매장은 서울,대구,부산 등 

여러 곳에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자라 옷은 외국인들 몸매 맞게 나와





꼭 입어보고 사야합니다.





자라 원피스,가방,구두,자켓,코트 등 

다사고 싶다 ㅠㅠ





겨울에는 코트가 비싸니 세일기간을

노려보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