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mcm 머니클립 사피아노








MCM머니클립 사피아노

[머니클립 어반 스타일러]



남자 MCM지갑도 인기가 많지만 이제는 

머니클립을 들고 다닌 남자분들이 많아진거 같아요

카드와 현금으로 깔끔하게 들고다니기 좋네요






가죽은 소가죽 사피아노로 깔끔하면서 

네이비가 고급스럽네요 

안쪽을 봤을때 블랙,네이비,블루 색상으로

매치되었을때 스타일리쉬하네요 ~










물론 고급스럽고 비싼 클립은 많지만 

전 MCM도 괜찮은듯하네요 ^_^









그외에도 라이언,귀여운 래빗, 드래곤 ,사자

등 여러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하여 만들어진것도

있지만 오래 쓰기엔 이게 좋은듯 해요 

가격대는 17만원대인데 잘 찾아보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할수 있을듯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