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ZARA) 자라 핸드 메이드 코트 ,모자

 

ZARA 자라 핸드 메이드 코트

요즘 자라 홈페이지 보고 반한 코트 !!

베이지색 핸드 메이드 코트 심플하고 오래 입을꺼 같은 코트 디자인이예요 >ㅁ<

 

 

 묶어서 입어도 되고 걸쳐도 되고 정말 오래~ 입을 코트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요 ㅠㅠ 279000원이네요 ..헉

넘흐넘흐 비싸 !!!

 

자라 구경하다가 예쁜 모자들도 나왔더라고요 !!!^^

뭔가 유럽풍 모자 일명 크로쉐 모자 가격은 49000원이라네요 ~

 아 !! 그리고 요 털모자도 마음에 드네요 >ㅁ<

 자라에는 처음에는 가격이 비싸서 세일할때를 노리기도 해요 ~ㅠㅠ

그리고 자라는 꼭 입어보고 사야해요 ~

외국인체형에 맞춰서 나와서 그런지  다리나 팔길이가 길때가 있어요 ㅎㅎ

 

 요 스틸레또 구두도 이뽀용 !!!

굿 아이템 블랙,베이지 두가지색을 사고파요 ~

요즘 자꾸 지름신이 오네요 ㅠ